''

트위터 이용해서 방문자 늘리기

 

 

안녕하세요 다칸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는 방법 중에서 SNS를 이용한 방문자수 늘리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블로그 포스팅을 하나 작성해서 거미줄처럼 인터넷상에 여러 곳에 뿌리는 작업이라 생각하시면 편하실 거 같아요. 삼성 같은 대기업에서도 광고 제작을 하나 하게 되면 라디오 인터넷 TV 등등 여러 군데에서 홍보활동을 하잖아요. 비슷한 원리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등록만 제대로 해놓은 다면 손가는 일 없이 편리하게 관리 할수 있어서 적극 추천하는 방법입니다.

 

순서가 조금 바뀌어도 상관 없으니 한번 차례대로 진행을 해보세요

 

1. 트위터 계정을 하나 새로 만들어 줍니다.

 - 트위터 계정생성은 이메일 또는 핸드폰 번호로 만들 수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메일을 추천해요.

 

 

 

2. 트위터 계종 생성 후에는 티스토리 블로그와 트위터계정을 연동해줍니다.

트위터 글보내기 위치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 홈화면--> 플러그인 --> 트위터 글 보내기 순으로 클릭해주시면 돼요.

 

 

 

트위터 계정 연결하기

이미지상으로 빨간색으로 연경중 표시가 되어 있으면 연결이 된 상태가 고요. 처음에는 빨간색으로 되어 있는 "연결 중"표시는 보이지 않습니다. 그럼 빨간색 네모칸에 잇는 계정 연결하기를 누르면 아래 이미지가 보이게 됩니다.

 

 

 

계정연동 확인

여기서는 빨간색 네모 안에 있는 파란색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해당 내용은 계정에 접근을 하락을 할 것인지 물어보는 내용 등등 써져 있으니 확인하고 파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클릭하고 나와서 아까 적용 버튼까지 눌러 주면

아래와 같은 사용 중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트위터 사용중 표시확인

사용중 모습을 확인하셨으면 잘 되는지 확인 작업이 필요하겠죠??ㅎ

 

 

 

테스트

 

잘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으십니다. 추가적으로 트위터를 잘 이용하는 방법 등을 추후 포스팅을 통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루하루 블로그 키워가는 재미를 같이 느꼈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신 여러분은 이미 부자이시고 성공하신 겁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