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스토리 블로그 조회수 늘리기-키워드마스터 활용법

안녕하세요, 다칸입니다. 오늘은 실제 적용으로 키워드마스터 활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키워드마스터를 활용하는 이유는, 같은 의미의 키워드라도 조금 더 사람들이 많이 찾는 키워드를 사용함으로써 내 블로그에 방문자수 즉 조회수를 올리기 위하여 사용을 많이 합니다.

 

그럼 키워드마스터를 활용하여 티스토리 블로그 조회수 늘리기 시작합니다.

 

 

1. 웨어이즈포스트에 접속합니다.

2. 사용할 키워드를 검색해줍니다. 

3. 조회수, 문서수, 비율 확인하기

4. 적용하기

 

 


 

 

1. 웨어이즈포스트에 접속합니다.

웨어이즈포스트 접속

 

- 서브메뉴인 키워드마스터를 클릭해줍니다.

- https://whereispost.com/ <-- 링크를 클릭하면 웨어이즈포스트로 연결이 됩니다.

 

 

 


 

 

2. 사용할 키워드를 검색해줍니다. 

사용할 키워드 검색

 

- 이번에 포스팅에 사용할 키워드는 '블로그 조회수'이므로 '블로그조회수'로 검색합니다.

-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처럼 관련키워드가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제와 관련된 키워드를 몇 개 눌러줍니다.

 

 

 


 

 

3. 조회수, 문서수, 비율 확인하기

- 중요한 포인트는 검색량은 많은데 문서수가 없는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 조회수가 없는 키워드는 과감하게 버려주고 검색량이 많은데 문서수가 없는 키워드를 적극 사용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4. 적용하기

- 이번 포스팅의 제목이기도 한 '티스토리 블로그 조회수 늘리기-키워드마스터 활용법'이라는 제목은 키워드마스터를 활용하여 제목을 정했습니다.

- 100마디 말보다 1번의 실천이 중요합니다.

 

 


다칸의 생각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조회수 늘리기-키워드마스터 활용법이라는 내용으로 포스팅을 작성했는데요. 이밖에도 다른 방법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키워드마스터가 가장 접근하기 쉬운 키워드 검색량 조회 사이트라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잘 활용하면 큰 효과를 볼 수 있으실 겁니다.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 여러분은 블로그로 큰 수익을 얻게 되실 겁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