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워드 검색량 조회 사이트 4곳 메인

안녕하세요, 다칸입니다. 오늘은 키워드 검색량 조회가 가능한 사이트 4곳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검색량을 단순히 조회 하는것에 멈춰서는 안 됩니다. 검색량 조회로 키워드를 분석하고 나아가 원하시는 목표 가령 방문자수를 늘린다거나 해당 카테고리의 핵심 키워드를 찾는 등 각자 의도와 목적에 맞게 키워드를 분석하고 좋은 결과를 도출해 내야 할 것입니다.

 

 


 

티스토리 수익 올려줄 키워드 검색량 조회 사이트 4곳

 

1. 블랙키위

2. 웨어이즈포스트 (키워드마스터)

3. 키자드

4. kakao 키워드광고 다이렉트

 

 


 

 

1. 블랙키위

 

블랙키위

- 사이트 링크 : blackkiwi.net/

- 키워드 1개의 상세한 분석 정보를 얻고 싶다면 블랙키위.

- 요즘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분석 사이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키워드 검색량과 키워드로 발행된 콘텐츠의 양도 확인할 수 있어서  아주 유용하게 활용이 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2. 웨어이즈포스트 (키워드마스터)

웨어이즈포스트

- 사이트 링크 : whereispost.com/

- 여러 키워드의 검색량과 해당 키워드의 문서수, 해당 키워드의 블로그 순위 확인을 할 땐 키워드마스터

- 네이버 블로그를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이 찾는 사이트 기도 한데요, 자신이 가지고 있는 네이버 블로그가 네이버 블로그 영역에 노출이 되는지 확인해주는 사이트이며, 키워드마스터는 웨어이즈포스트의 서브 메뉴입니다.

 

 

 


 

 

 

 

3. 키자드

키자드

- 사이트 링크 : keyzard.org/

- 키워드 마법사와 키워드 분석기

- 키워드 마법사로는 최대 5개 키워드에 대한 연관키워드와 네이버, 다음, 구글의 자동완성 키워드를 확인할 수 있으며, 키워드 분석기로는 네이버 블로그에 한해서 키워드 탑 10의 블로그를 확인해주며 어떤 키워드들이 사용이 되었는지 빈도수를 알려주는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4. kakao 키워드광고 다이렉트

카카오 키워드광고

- 사이트 링크 : clix.biz.daum.net/

- 네이버엔 네이버광고-키워드 도구가 있다면 다음에는 카카오키워드광고-키워드제안이 있다.

- 다음에서 검색되는 키워드들의 검색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다수의 키워드를 검색할수 있으며 pc/모바일 최근 30일 조회수, 클릭수, 클릭률등을 확인 할수 있어 다음에서 검색량을 확인 할때 유용하게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다칸의 생각

오늘은 4가지 검색량 조회 사이트를 알아 보았는데요. 추후 하나하나 사이트별로 고수분들이나 다른 블로거분들은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한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세요. 

 

이 글을 보고 계신 여러분은 이미 블로그로 수익이 잘나고 계신 부자이십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